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시험응시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6.10 오후 3:38:17 | 대상 : 공통 | 조회수 : 20663 | HelloLMS Push : 미사용
LMS 시험응시 시 유의사항 안내
<중요사항>
1. PC환경 + 유선인터넷 사용 권장 (네트워크로 인한 정답입력지연 방지)
2. 와이파이 및 핫스팟으로 네트워크 연결해서시험금지 (네트워크 ip 변경으로 로그인 튕김현상 발생방지)
3. 동일 기기에서는 1명만 시험 응시 가능


1. 시험 설정에 따라서 주어진 시험문제 내에서 보기 및 문항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시험에 튕기거나하여 화면에 다시 들어갔는데 문제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므로 당황하지 말고 시험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시험을 응시 할 땐 반드시 'PC + 안정적인유선인터넷' 환경에서 응시하시기 바라며, 브라우저 또한 Internet Explorer 가 아닌 Chrome 또는 다른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절대' 모바일 핫스팟이나, 모바일 기기를 경유하는 와이파이를 연결하여 응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시험도중에 기지국 변경 또는 IP 변경이 이루어지는 경우접속 정보가 초기화 되어 시험 응시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의 경우 공유기의 상태에 따라선 일반 인터넷보다 통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본 시스템의 시험은 객관식 문항을 클릭하거나, 주관식 입력창에서 내용 입력 후 입력 커서가 벗어나는 경우(다른 곳을 클릭하는 경우) 입력한 답안이 서버로 전송하며, 마지막으로 시험 시간 종료 시 전송시도를 한 번 더 수행합니다.
시험 중 동시에 다른 팝업창을 사용할 경우 입력커서가 시험화면을 벗어나 바로 로그아웃처리 됩니다.
이로 인해, 체크 한 답안 갱신에 오류가 발생하여 학생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시험 시작 직후에는 이용자가 한순간에 몰려 응시화면 진입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여러 번 새로 고침을 시도하거나 할 경우 오히려 시스템에 부하가 걸려 더 느려질 수 있으므로 3~8초가량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6. 응시도중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답안 저장이 제대로 안 되어 시험 응시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증상을 컴퓨터 화면 전체(하단 작업표시줄에 시간까지 나오도록)가 나오도록 영상을 촬영해두시면 차후 원인파악 및 후처리에 도움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