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상강좌 시청자 환경점검]
가.가상강좌를 수강하시는 분들은 시청환경을 점검하신 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xinics.com/support/index.php?document_srl=650
나. 볼륨 컨트롤을 확인하시고 음소거가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를 해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관리자에 사운드카드가 보이지 않는다면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충돌이 일어날 수 있는 통합코덱 삭제 및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IE10 이상 기본 환경 설정]
가. IE실행-도구-인터넷옵션-보안-신뢰할수 있는 사이트에 추가( https://*.daegu.ac.kr, https://sso.daegu.ac.kr)
나. IE실행-도구-인터넷옵션-고급-보안- ssl3.0 사용 체크
다. IE실행-도구-호환성보기설정에 추가(daegu.ac.kr)
라. IE실행-도구-인터넷옵션-고급- HTTP 1.1 설정 : HTTP 1.1 사용 체크, 프록시 연결을 통해 HTTP 1.1 사용 체크
IE에서 오른쪽마우스를 클릭 후, IE 아이콘에서 다시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면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3.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환경 설정]
모든 창을 닫으신 후 윈도우 미디어플레이를 마우스 오른쪽을 이용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주십시오.
가. 도구-고급-네트워크탭-구성(중앙하단)-proxy 서버 사용안함으로 체크
나. 도구-고급-네트워크탭-MMS URL에 대한 프로토콜 : RTSP/TCP(T), HTTP(H) 체크, RTSP/UDP(U) 체크해제
다. 도구-고급-네트워크탭-멀티캐스트 스트림 : 플레이어에서 멀티캐스트 스트림 수신 허용 체크
라. 도구-고급-네트워크탭-스트리밍 프록시 설정 : HTTP : 없음 , RTSP : 없음
환경설정을 하였는데도,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으면 스마트LMS 질의응답을 통해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상세한 환경 설정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십시오.